글로벌예술학부 Tv방송연예전공 서울이전요청합니다
모든 드라마 영화 방송매체 인프라가 서울에 집중되어있는데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권도아니고 안성은 너무 멉니다.
오디션이나 촬영또한 대부분 서울에서 이루어지는데 안성과는 거리가 너무멀고 비효율적입니다
영화제작사 드라마제작사 등 미팅할때도 서울에서 99퍼센트 다 하는데 안성은 너무 멀고 비효율적입니다
정말 Tv방송연예과가 미래에 영화와 드라마와 매체쪽에 활동하는 사람들을 육성할 목적이라면 안성은 형편성에 매우 어긋납니다.
또한 서울로 이전할시에는 중앙대학교라는 이름때문에 서울에 있는 기존 방송연예과는 당연히 뛰어넘어 서울에 현재 유명한 대부분의 연영과보다도 경쟁률과 지원률이 높을겁니다.
지원자가 정말많이 폭등할것이며 (예상 2023년도 수시경쟁자보다 4-6 배이상 폭등할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서울의 방송연예과 연영과포함에서 5순위안에 충분히 들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울로 이전할시 모든 방송 매체 영화매체 인프라와 너무나쉽게 근접할수있고 학생들이 현장에 나갈수있는 조건들이 훨씬 많아지고 그로인해 방송연예과와 글로벌예술학부의 위상또한 매우 높아질겁니다.
현재 많은 방송매체와 영화에서 활동할수있는 인재들이 중앙대학교 tv방송연예과에 합격하고도 입학을 고민합니다.
그 이유가 뭔지 아십니까? 학교가 매체인프라에 집중된 서울과 너무 멀어서입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후순위에 위치한 예비순번학생들이 올것이고 학교에 위상과 수준또한 낮아질것입니다.
tv방송연예과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인기있는 방연과가 될수있으며 중앙대라는 예술쪽에서 매우 위상이 높은 학교이기에 충분히 서울쪽으로 이전한다면 바로 순위권안에 들수있는 학과가 될수있습니다.
현재 안성에 위치해도 600여명이상이 지원을했습니다.
서울로 이전할시에는 4배에서5배이상의 학생들이 지원을 할것입니다.
0 개의 댓글